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솔루션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솔루션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솔루션

누군가가 관절염으로 끔찍하게 고통받으면서도 실제 문제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고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다음의 조언과 조언은 관절염에 대해 가르쳐주고 병의 증상에 대처하는 몇 가지 방법을 가르쳐 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이 있다면, 하이힐을 신지 말아라.

그것들은 매력적일 수 있지만, 하이힐은 몸에 해로울 수 있다.

발뒤꿈치는 무릎 관절의 토크를 증가시켜 관절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신으면 다리가 좋아질 것이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결정에 감사할 것이 틀림없다.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관절염이 있으면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관절 운동을 하지 않음으로써, 관절은 피로해지고 결국 관절염이 악화될 것이다.

또한 매일 유연성을 발휘하여 동작의 범위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수면을 취하지 마라.

충분한 휴식이 없으면 당신의 몸은 관절염의 영향에서 회복할 수 없을 것이다.

적어도 하루에 8시간,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에는 10시간을 자도록 하라.

좋은 수면은 몸에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의사들은 특히 의학적 문제가 있을 때 알코올의 사용을 금한다고 보통 충고한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술은 적당히 마시면 관절염 증상을 악화시키지 않는다.

반대로, 일부 연구는 적당한 양의 알코올 섭취가 일부 관절염 증상을 감소시킬 수도 있다고 제안한다.

관절염을 악화시키고 싶지 않다면 하이힐이나 불편한 신발을 신지 마라.

몸에 관절염이 있는 곳이 어디든 불편한 신발은 비정상적으로 걷게 해 관절염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

관절염의 아픈 증상을 줄이기 위해 좋은 자세를 고취시키는 편안한 신발을 사라.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과 함께 살고 있고 새로운 집을 디자인하고 있다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건축가에게 꼭 수정을 요청하라.

앉아서 빌더와 함께 원하는 모든 항목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간단한 수정은 당신의 아프고 염증이 난 관절을 수용함으로써 매일매일을 더 쉽고 안전하게 만든다.

난방 패드에서 나오는 습한 열은 일시적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관절염으로 인해 몸이 움직이는 데 방해가 되는 잔소리가 끊이지 않는다면 습한 열이 특징인 발열 패드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투자일 수 있다.

이 방법은 통증을 없애주겠지만, 의사를 보러 가는 것을 대체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식욕관절염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의사는 낮 동안 일정량의 휴식을 처방할 수 있다.

전보다 기운이 줄어들지도 모른다.

“무시함” 모드로 사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뭐가 중요해? 힘을 거기에 두어라.

기억해, 아무도 네가 항상 모든 것을 하기를 기대하지 않아.

관절염이 당신을 통제하게 놔두지 않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면서 당신의 관절염을 개선시키기 위해 일하라.

이 정보는 이 질환의 고통을 없애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고려할 수 있는 출발점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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