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도움이 필요한가? 더 이상 보지 마!

당뇨병에 도움이 필요한가? 더 이상 보지 마!

당뇨병에 도움이 필요한가? 더 이상 보지 마!

당뇨병은 쉽게 세계에서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이며, 진단 횟수도 증가하고 있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수의 사람들이 이 진단을 받는다.

이 글에는 질병에 걸렸다고 생각되거나 병에 걸렸다고 생각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생활 팁이 포함되어 있다.

요즘 당뇨병 환자가 도처에 널려 있다.

이렇게 하면 생활이 편안해지고 당뇨병에 대한 스트레스와 당혹감도 줄어든다.

호두는 샐러드에 영양가 있고 맛있는 첨가물을 만들 수 있다.

호두의 단불포화지방은 인슐린에 대한 세포의 수용력을 증가시킴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오메가-3 산이나 항산화제와 같은 중요한 영양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맛있는 호두를 먹는 것은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줄 수도 있답니다!

다양한 탄산음료, 시리얼, 과자, 조미료를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음식과 음료들은 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준비된 음식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라.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다면 선반 위에 놔둬라.

“글루코스/과당”도 주의하라; 이것은 같은 성분에 대한 캐나다식 용어다.

공원에서 운동하고 조깅하는 것을 포함하여, 살을 빼고 당뇨병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비용 방법은 없다.

공원의 정글 체육관을 이용하여 턱을 몇 개 올리거나, 주방에 있는 통조림 제품을 역기 삼아 리프트를 한 다음, 튼튼한 직물 가방에 무게를 실어 역기 리프팅에 사용한다.

임신 중이고 임신성 당뇨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처럼 강력한 병을 다스리지 않는 선택을 할 때,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의 삶을 통제하지 않는 선택을 하고 있으며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심각한 위험에 빠뜨리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의사로부터 적절한 약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는 당신이 알아야 할 식이요법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당뇨병과 간식을 먹는 사람은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멀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너는 이 유혹에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이 든 음식을 섭취하라.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하루에 세 끼를 많이 먹는 것보다 적게는 여섯 끼를 많이 먹는 것이 좋다.

낮 동안 더 많은 빈도로 적은 양을 먹는 것은 혈당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배가 고파서 폭식을 덜 하게 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 때 또는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몸조심해라.

당뇨병이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고 싶다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일반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지만 당뇨가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위험하다.

왜냐하면 흡연은 포도당 수치를 위험하게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금연 방법을 물어보라.

포도당 알약들은 저혈당의 선택사항이다.

그것들은 휴대성이 좋고 작아서 필요한 포도당을 설탕이 들어간 음식을 섭취하는 것보다 더 빨리 여러분의 시스템에 넣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한다.

그것들을 없애는 대신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방법을 바꾸어라.

당뇨병 환자가 가장 하기 힘든 일 중 하나는 제한된 식단을 따르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을 전부 잘라내서 과잉보상을 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다이어트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대용품을 만드는 것이다.

많은 음식들은 문제성분에 대한 더 건강한 대안을 사용함으로써 당뇨병에 친화적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고 해서 삶이 끝난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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