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근육을 원하십니까? 이 도움말 조언 따라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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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큰 근육을 원하십니까? 이 도움말 조언 따라하기

사람마다 다른 이유로 근력 쌓기를 추구한다.

여러분이 무지방 신체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이유 중 어느 것이든, 근육 형성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가 있다.

다음 단락에서 이 정보를 찾으십시오.

근력 증강을 위해 식단을 미세 조정할 때 채소를 소홀히 하지 마라.

근육 증대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채소는 잊어버린다.

채소는 일반적으로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음식에는 없는 귀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야채는 섬유질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기술보다 속도를 강조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수행된 운동과 상관없이 반복은 기술에 집중하는 동안 더 느려야 한다.

같은 수의 반복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대신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연습을 제대로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근육량을 늘리는 데 가장 좋은 운동을 사용하고 있는지 연구하라.

여러분은 다른 운동들이 여러분이 다른 그룹, 토닝 또는 빌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특정 근육 그룹에 맞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올바른 운동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근육량을 만들고 싶다면 식단에 탄수화물을 포함하라.

탄수화물은 여러분이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를 위해 단백질을 사용할 것이다.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잘 기능할 것이고 운동을 끝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근육 성장을 확실히 하고 싶다면,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프트마다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이 사용되어 운동량이 몸 전체로 확장된다.

단 한 번의 운동으로 가슴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까지 작동하는 벤치 프레싱이 대표적이다.

네가 실제보다 더 큰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봐.

이것은 여러분의 관심을 가슴, 어깨, 그리고 등 윗부분의 발달에 집중시킴으로써 성취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허리가 실제보다 작아 보이게 할 수 있고, 이 때문에 몸집이 더 큰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량을 늘리려고 한다면, 식단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단백질이 부족하면 근육 손실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강한 근육을 위해 이 기본적인 빌딩 블록의 섭취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체중이 나가는 1파운드당 1g 정도를 소비해야 할 것 같다.

근육을 만드는 것을 생각할 때, 이것이 반드시 보디빌더가 되는 것으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체형이 많은 것처럼 근육의 구성도 여러 가지 정도가 존재한다.

식이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라.

극심한 근육 증가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몇 가지 보충제를 섭취해야 할 수도 있다.

역도와 근력 강화 요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신선하고 유용한 정보를 발견했어야 했다.

이 조언들을 규칙적으로 검토하고 여러분의 운동 일상에 가장 유용한 조언들을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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