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불면증을 없앨 수 있을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어떻게 불면증을 없앨 수 있을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어떻게 불면증을 없앨 수 있을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수면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회복되고 다시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자는 동안 에너지를 만들고 스스로 치유한다.

만약 잠이 쉽게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을 돕기 위해 아래의 조언을 읽어라.

수면장애가 있는 경우 만성적인 경우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 수면 무호흡증, 편두통 같은 몇몇 질환들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일단 이것들이 치료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잘 자야 한다.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줄일 방법을 찾아봐라.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취침 전 엄격한 활동은 엔돌핀을 분비하기 때문에 취침시간에는 졸기가 어렵다.

밤에는 잠자기 전에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기술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당신의 뇌를 쉬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한 시간 일찍 해 봐.

이렇게 하면 아침이 되면 기분이 흐릿해지겠지만, 그날 밤 늦게 잠들어야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나는 것은 하루에 더 많은 시간을 의미하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 때 더 피곤할 것이다.

자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술을 마시지 마라.

음주는 한밤중의 욕실 여행을 의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불면증이 잘 풀릴 수 있으니, 술을 하루 일찍 마시도록 해라.

OTC 수면제를 실험하고 싶다면 의사의 진찰에 따라 안전성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가끔 사용하는 것이 문제를 일으키면 안 되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몸에 해로울 수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은 시계가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많은 밤을 보낸다.

여러분이 제시간에 출근하거나 아이들을 돌볼 만큼 일찍 일어나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밤새 깨어 있을 수도 있다.

시계를 보고 얼마나 늦어지고 있는지 조바심 내지 말고, 시계 바늘을 돌려 보거나 보이지 않는 곳으로 옮겨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잠자리에 들 때 머릿속을 헤집고 다닌다.

이 산만함이 너를 깨어있게 할 수 있어.

뇌를 산만하게 하는 것은 밤에 뇌를 진정시키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중요하다.

파도가 부딪치거나 바람이 차임벨을 울리는 치료적인 소리를 들려주어 잠이 들도록 정신을 산만하게 한다.

비록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큰 식사를 하고 싶지 않지만, 배고파서 자러 가고 싶지도 않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작은 크기의 과자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은 세로토닌을 분비하여 신체가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운동은 수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렇게 말하면, 너무 늦은 밤에 운동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흥분제다.

수면 패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잠자기 약 3시간 전에 운동하는 것을 반드시 끝내라.

만약 수면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한다면, 항상 가능한 부작용과 위험성을 먼저 확인하라.

수면제가 단기적으로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또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서도 읽어보십시오.

따뜻한 우유는 당신을 졸리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천연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고 신체가 수면을 촉진하는 멜라토닌을 분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위로와 편안함을 준다.

잠이 드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렵다.

하지만 여전히 가능한 선택사항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훌륭한 시작이다.

머지않아 당신은 매일 밤 효율적으로 잠을 잘 수 있는 기술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