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상태를 제거하기 위한 훌륭한 산성 환류 조언

이러한 상태를 제거하기 위한 훌륭한 산성 환류 조언

이러한 상태를 제거하기 위한 훌륭한 산성 환류 조언

산 환류 가능성에서 면제되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무려 3분의 1의 사람들이 그것에 영향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은 산성 역류와의 싸움에 관해서는, 사회에 널리 퍼졌음에도 불구하고, 확신할 수 없다.

다음 기사는 산성 환류에 관한 많은 팁을 제공한다.

마지막 식사를 취침 3시간 전에 먹어라.

앉은 자세에서 음식물과 분비된 위산은 억지로 위 아래로 내려간다.

누우면 위산이 위로 올라가기 쉬워진다.

이 때문에 마지막 식사 후 3시간 이내에 잠자리에 들지 말아야 한다.

임신부는 산성 역류를 경험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자라나는 아기가 위를 밀어서 산이 다시 식도로 돌아가게 한다.

저산소, 저지방 음식을 먹는 것이 증상을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성은 임신했을 때 산성 역류 증상을 어떻게 다루는지 지켜보고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담배를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담배에 들어있는 니코틴은 위장에 산을 생성해 산성 역류를 일으킨다.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천천히 그만두도록 해라.

식사 후에는 똑바로 서 있어라.

누우면 식도가 이완되어 위산이 올라간다.

일어서거나 일어나 앉으면 식도가 좋아질 수 있다.

산성 역류를 피하는 좋은 방법은 식후에 계피껌을 씹는 것이다.

씹는 것은 침의 생성을 촉진한다.

그리고 그 침은 정말로 당신의 위에 있는 산을 중화시킨다.

당신이 껌을 씹을 때 더 많이 삼키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당신의 목에 남아 있는 어떤 산도 씻어낼 것이다.

과일인 껌도 사용할 수 있다.

민트 잇몸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활동적이고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간단한 변화만 하면 될 것이다.

물 한 컵을 드십시오.

이런 식으로 수분을 더 잘 섭취하게 될 거야.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시스템이 음식을 더 효율적으로 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

소화와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물을 섭취함으로써 음식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가 삶의 어떤 영역에서도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당신이 스트레스의 효과를 느낄 때 당신의 위산 수치는 상승할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을 파악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지 하라.

음식을 천천히 먹어라.

접시를 치우기 보다는, 거의 포만감이 될 때까지 천천히 먹어라.

앉아서 먹고, 천천히 먹고, 다른 것에 집중하지 않고 음미한다.

너무 빨리 먹거나 배가 부르면 산성 역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식사를 느리게 하는 좋은 방법은 포크와 숟가락을 각각의 한 입마다 테이블 위에 내려놓는 것이다.

체중을 감량하다.

비만이면 산성 역류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것은 말 그대로 치약 튜브처럼 당신을 짜낸다.

단 몇 파운드만 감량해도 큰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의 아기의 체중은 실제로 당신의 산성 환류에 기여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식품의 산 생성 능력은 pH 수준과 전혀 관련이 없다.

레몬은 산성 식품이지만 일단 소화되면 알칼리성이 있다.

산성 역류 현상이 있다면 이 정보에 혼란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음식 pH를 알아내라.

이제 여러분은 최근 몇 년 동안 얼마나 흔한 산성 역류 현상이 되었는지 알고 있다.

그들 중 한 명이라면, 그것이 네 삶을 지배하게 두지 마.

맞서 싸우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오늘 배운 것을 이용해 싸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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