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들을 기억하면 당신은 무엇이든 기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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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팁들을 기억하면 당신은 무엇이든 기억할 수 있다.

하루에 단 5분 만에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시간을 내서 기억력을 향상시키시겠습니까? 다행히 기억력을 크게 높이고 정보 보유 능력을 높이는 그런 전술이 있다.

메모리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놀라운 팁을 보려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브레인 티저와 퍼즐은 당신의 기억을 날카롭게 하고 두뇌에 도전하는 데 재미있고 효과적인 도구다.

여러분이 운동하고 근육을 강화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위해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운동을 할수록 기억력이 좋아지고 집중력도 좋아진다.

기억력에 이점이 있는 인기 있는 활동으로는 단어 검색, 논리 퍼즐, 크로스워드 등이 있다.

기억력을 유지하고 기억을 되살리는 데 유용한 니모닉 장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니모닉 장치는 속기사가 속기사를 위해 일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

당신은 어떤 생각을 흔한 것과 연관시켜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단순히 기억하고자 하는 정보에 더 잘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그것을 기억 속에 간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의를 집중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마음은 효율적으로 집중하는 대신 실제로 방황하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이 듣고 있는 것이나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해라.

의식적으로 그 정보에 대해 생각해보면 이것은 당신의 기억을 확고히 할 수 있다.

기억 게임은 당신의 마음 기술을 연마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메모리 게임이 지루할 필요는 없다.

많은 사람들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그것이 사물을 더 명확하게 기억하도록 돕는다.

또한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어떤 메모리 게임을 무료로 하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려고 한다면, 그것을 재미있는 이미지, 노래 또는 문구와 연결시켜라.

유머를 사용하여 정보를 더 재미있게 만들면 나중에 다시 떠올리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기억 속에 이미 잘 자리 잡고 있는 지식과 유지하고자 하는 새로운 정보를 연결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와 같은 관련 생각을 종합하면 새로운 비트의 정보를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는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이러한 운동들은 또한 새로운 기억을 더 빠르고 쉽게 만들어 준다.

다른 사람들에게 기억을 전해주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그것들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손자와 수영에 관한 이야기를 떠올리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라.

이것은 이 기억을 보강하고 간직하는 좋은 방법이다.

절대로 자신을 의심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기억력 감퇴가 노화의 불가피한 사실이라고 생각할 뿐이다.

그러나 항상 그렇지는 않다.

기억력이 감소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 기억력을 감소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기억을 문제삼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의심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한다면, 당신의 기억은 오래 지속될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 정보를 줄 때, 그것을 외우기 위해 당신 자신의 단어로 바꾸어 쓰세요.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따라서 그것을 기억에 남기지 못한다.

주간 계획자나 벽력 같은 조직적인 도구는 여러분의 인생에서 중요한 항목들을 계속해서 지키는 놀라운 방법이다.

데이 플래너를 구매하고 물건을 적어라.

당신의 스케줄을 계속 검토하도록 하라.

이 정보를 기록하고 상기시키는 행위는 기억력을 향상시켜 줄 것이다.

당신의 뇌는 낮에 충분히 세금이 부과되며, 물건을 적는 것은 종종 마음속에 그것들을 강화시키는 효과를 가진다.

적절한 양의 눈을 감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많은 연구들은 매일 일어나는 일들이 적절한 수면 없이는 기억으로 옮겨질 수 없다는 개념을 뒷받침한다.

만약 여러분이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장기간의 기억력에 최근 일어난 일들을 저지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기억하기가 훨씬 어려워진다.

당신이 무언가를 어디에 놓았는지 기억하려고 할 때, 긴장을 풀도록 노력하라.

빨리 자신에게 화가 나는 대신에, 그 정보를 상기할 시간을 좀 내라.

기억력을 절약하는 팁과 전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은 대부분 상당히 상식적인 것으로, 많은 반복과 기타 보존 관행을 다루고 있다.

그렇다고 이 충고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해서 가볍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메모리를 저장하려면 여기서 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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