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노화를 작은 할머니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청력이나 시력 문제와 연관시키지 말라.

사람들은 전보다 더 오래 살고 있고 노화는 삶의 질을 방해하지 않는다.

최고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한 팁을 더 읽으세요!

얼굴을 찌푸리지 않음으로써 꽤 많은 주름을 구할 수 있다.

당신은 얼굴을 찡그리는 것이 얼마나 당신을 늙어 보이게 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얼굴을 찡그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눈살을 찌푸리게 되면, 한 번 꼬집어 보아라.

그것을 고수하라, 그러면 주름살을 유발하는 찡그린 얼굴로부터 자신을 훈련시킬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한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숫자에 대해서는 덜 걱정해야 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규모, 달력, 그리고 다양한 다른 지표들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에 거의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다.

당신은 당신의 숫자에 집중하는 사람에게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라.

당신의 연령대 멤버들에게 권장되는 최소한의 수면을 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호르몬을 유지하는 데는 7~9시간의 숙면이 필수적이어서 상쾌한 기분으로 깨어날 수 있다.

잠을 적게 잘수록 아침에 더 짜증날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운동은 특히 중요하다.

나이가 들수록 몸이 유연하고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하다.

30분 동안 산책을 하려면 적어도 매주 5일은 쉬어야 한다.

근력 운동도 좀 하고, 일주일에 두 번 하는 게 더 좋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줄 것이고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신체적인 영향들을 막아줄 것이다.

자신만의 특별한 손길로 집을 개인화하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여러분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이 여러분이 늙어갈 것으로 기대했던 집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생활 배치를 바꾼다면, 따뜻하고, 편안하고, 환영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새로운 공간에 많은 특별한 것들을 포함하라.

강한 우정은 당신의 정서적 건강에 좋고 에너지와 활력을 제공한다.

너는 결코 더 많은 친구를 사귀기엔 너무 늙지 않았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너를 행복하게 해주는 친구들을 찾아봐.

파우더 메이크업과 파운데이션은 실제로 당신의 피부를 일찍 늙게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수분이 피부에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메이크업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더 안 좋아진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등 좀 더 심플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한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잘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나이가 들수록 자연히 시력이 다소 떨어지겠지만 시간을 내서 정기 검진과 검진을 받으러 간다면 시력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에 걸리고 더 이상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넌 정말 네 인생에서 일을 해낼 수 있어.

나이와 함께 오는 변화와 장점을 받아들여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정기적으로 혈압을 점검하도록 한다.

고혈압으로 고생할 수 있고 실제로도 모를 수 있다.

심혈관 구조의 요소들이 나이가 들면서 분해되기 때문에 혈압 감시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고혈압에 빨리 걸릴수록 조절이 쉬워질 것 같다.

식단을 개선하는 것은 노화의 효과와 싸울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나이가 들수록 훨씬 더 많은 영양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건강한 과일과 야채, 살코기, 통곡물로 가득한 식단을 반드시 추구해야 한다.

매일 세 끼의 간식을 두어 끼씩 나누어 먹는다.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 인생을 즐길 수 있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여생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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